직산역 금호 어울림 모델하우스3

천안 북부생활권의 중심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분양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 총 912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525가구, ▲84㎡B 387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직산역 일대는 천안 북부권 개발의 중심지로 약 5천여세대의 주택공급이 계획돼 있어 미니신도시급 주거단지를 형성할 예정이다. 인근에 천안산업기술일반산단, 천안성거일반산단 등 12개의 대형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고, 향후 직산도시첨단산단(2023년 예정), 천안테크노파크 산단(2023년 예정) 등 약 10개의 산단이 추가 조성되면 일대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분석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해 높은 주거편의성이 기대된다. 소망초, 삼은초, 부성중, 업성고 등을 비롯해 공주대, 단국대, 상명대, 한국기술교육대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가깝다.

서북구청, 직산읍행정복지센터 등 행정시설과 메가마트, 천안농수산물시장 등 편의시설들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1호선 직산역과 천안아산역(KTX)·지제역(SRT) 등 철도망과 경부고속도로, 1번 국도 등의 도로 교통환경도 잘 갖추고 있다. 최근 부성역 신설이 확정되면서 천안 북부생활권의 빠른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완성도 높은 설계도 적용된다.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 및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동간격과 전 입주민 세대 지하 주차장을 적용한다.

내부를 살펴보면 각 세대의 평면은 4Bay 판상형, 이면개방형 타워형 구조로 구성된다. 개인의 선택에 따라 침실에 가변형 벽체를 설치해 공간을 구분할 수 있게 했다.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배치했고, 일부 타입은 유상옵션으로 장식장과 팬트리, 현관 대형창고를 적용해 넓은 주방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의 주택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pic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