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길역 로열파크시티2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1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2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3 회천 중앙역 대광로제비앙 1 회천 중앙역 대광로제비앙 2 회천 중앙역 대광로제비앙 3 트리우스 광명1 트리우스 광명2 트리우스 광명3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1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2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3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4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1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2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3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4 용인 에버랜드역 칸타빌1 용인 에버랜드역 칸타빌2 용인 에버랜드역 칸타빌3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 원주 자이 센트로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1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2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3 왕길역 로열파크시티1 왕길역 로열파크시티2 왕길역 로열파크시티3 왕길역 로열파크시티4 왕길역 로열파크시티5 안성 경남아너스빌 하이스트1 안성 경남아너스빌 하이스트2 안성 경남아너스빌 하이스트3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1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2 아산 자이그랜드파크1 아산 자이그랜드파크2 e편한세상사천스카이마리나 작전역 두산위브더제니스1 작전역 두산위브더제니스2 작전역 두산위브더제니스3 작전역 두산위브더제니스4 작전역 두산위브더제니스5 힐스테이트 더운정1 힐스테이트 더운정2 힐스테이트 더운정3 힐스테이트 더운정4 힐스테이트 더운정5 힐스테이트 더운정6 선운 2지구 영무 예다음1 선운 2지구 영무 예다음2 선운 2지구 영무 예다음3 선운 2지구 영무 예다음4 송도 자이풍경채 그라노블1 송도 자이풍경채 그라노블2 송도 자이풍경채 그라노블3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1 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2 부산 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1 부산 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2 부산 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3 우암 해링턴마레1 우암 해링턴마레2 구미 그랑포레데시앙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군산 이편한세상 디오션루체1 군산 이편한세상 디오션루체2 다운 한양립스 더퍼스트하임1 다운 한양립스 더퍼스트하임2 다운 한양립스 더퍼스트하임3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플래티넘1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플래티넘2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1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2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1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2 탕정 더샵 인피니티시티1 탕정 더샵 인피니티시티2 탕정 더샵 인피니티시티3 탕정 더샵 인피니티시티4 탕정 더샵 인피니티시티5 힐스테이트 탑석1 힐스테이트 탑석2 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1 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2 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3 광명 자이힐스테이트SK뷰1 광명 자이힐스테이트SK뷰2 광명 자이힐스테이트SK뷰3 광명 자이힐스테이트SK뷰4

[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현장 CEO 안전점검 

 

 

 

대우건설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현장 CEO 안전점검

 

대우건설은 지난 17일 인천 서구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 현장’에서 최고경영자(CEO) 안전점검(사진)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에는 백정완 사장과 심상철 노조위원장, 최고안전책임자(CSO)인 김영일 전무 등이 참석했다.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는 현재 골조 공사가 완료된 상태로 이번 점검에서는 타워크레인 고위험 작업의 안전수칙 준수 여부와 스카이라운지가 들어서는 110동 24층 외관 특화마감 공사에 대한 안전점검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 백 사장은 “현장의 자율적인 안전관리를 위해서는 적극적인 소통과 모두의 참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구독자 30만명 돌파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이미지)가 구독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누적 조회 수도 2400만회를 넘어섰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지난해 오케롯캐 구독자는 49% 늘어 같은 기간 국내 건설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큰 폭의 성장을 기록했다. 롯데건설은 유튜브를 활용해 웹 예능, 아트필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가수 이무진이 1982년 발표된 윤수일 노래 ‘아파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메이크해 부른 뮤직비디오를 제작했고, 업계 최초로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을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 등과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digioa.co.kr/